현장코칭
R/P코칭
모바일 및 홈 상품, 스마트 상담에 대한 폭넓은 R/P코칭을 진행합니다. 또한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R/P실습을 통해 상담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교육 방향 | 1. NEOIZE의 R/P를 통해 R/P의 필요성을 알 수 있다. 2. R/P 실습 전 상품학습을 진행하여 중요 포인트 파악 할 수 있다. 3. 점검표를 통해 상품의 소구 포인트에 맞게 상담을 진행 할 수 있다. 4. 교육생들의 R/P 실습 모습을 함께 보며 상담 스킬을 익힐 수 있다. |
교육 대상 |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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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오프라인 | 1과목 90분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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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의 필요성 |
강사소개 및 R/P 의 필요성 |
상품 학습 |
1. R/P 포인트 공유 2. R/P 점검표 설명 3. 5가지 유형의 고객 카드 제시 및 유형별 소구 포인트 학습 (1 가지 유형) |
R/P 실습 |
1. 훈련 시간 제공 (10분 – 유형별 소구 포인트 찾고 점검표 순서에 맞게 연습 ) 2. 조별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고객유형별 R/P 실습 (조별 10분*4개조) 및 피드백 |
마무리 |
핵심포인트 되짚기 &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