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코칭
CS역량강화(t-NPS)
t-NPS 척도를 알아보고 관리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우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진팬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체득화 하는 과정
교육신청 하기교육 방향 | 1. 밝은 표정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친절하고 상황에 맞는 인사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3. 고객응대 시 신뢰감을 주는 화법을 사용하고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4. 대표번호 시스템을 이해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전화응대를 할 수 있다 |
교육 대상 |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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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오프라인 | 1과목 90분 | 100% 출석 및 R/P 실습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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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NPS가 중요한 이유 |
1. 고객만족도의 척도 - t-NPS 2. t-NPS가 중요한 이유 3. 고객이 원하는 것 |
고객응대 기본기 |
1.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 4가지 2. 밝근 표정 만들기 3. 친절한 인사 4. 신뢰감을 주는 화법 5. 대표번호 시스템 |
리마인드 | 행복한 고객경험을 만들어 가는 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