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3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북/마곡) 1/22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옐로우룸) | 2025.01.22 ~ 2025.01.22 |
2025.01.13 ~ 2025.01.22 |
모집중 0/8명 |
13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구월) 1/21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1.21 ~ 2025.01.21 |
2025.01.13 ~ 2025.01.21 |
모집중 4/19명 |
13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길동) 1/17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5.01.17 ~ 2025.01.17 |
2025.01.13 ~ 2025.01.17 |
교육종료 2/3명 |
12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평촌) 1/17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1.17 ~ 2025.01.17 |
2025.01.13 ~ 2025.01.17 |
교육종료 6/16명 |
12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경남) 1/14 | LG유플러스 부산감전교육장 | 2025.01.14 ~ 2025.01.14 |
2025.01.13 ~ 2025.01.14 |
교육종료 4/4명 |
127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1/14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1.14 ~ 2025.01.14 |
2025.01.02 ~ 2025.01.14 |
교육종료 5/20명 |
12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대전/주식회사F1) 1/24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1.24 ~ 2025.01.24 |
2025.01.02 ~ 2025.01.24 |
모집마감 10/20명 |
12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대전/주식회사F1) 1/21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1.21 ~ 2025.01.21 |
2025.01.02 ~ 2025.01.21 |
모집마감 11/20명 |
12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대전/주식회사F1) 1/20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1.20 ~ 2025.01.20 |
2025.01.02 ~ 2025.01.20 |
모집마감 11/2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