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9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북) 7/30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전화상담실) | 2025.07.30 ~ 2025.07.30 |
2025.07.09 ~ 2025.07.30 |
모집중 0/9명 |
19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남/구월) 7/29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7.09 ~ 2025.07.29 |
2025.07.09 ~ 2025.07.29 |
모집중 0/27명 |
19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경남) 7/25 | LG유플러스 부산감전교육장 | 2025.07.25 ~ 2025.07.25 |
2025.07.09 ~ 2025.07.25 |
모집중 0/7명 |
19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남/평촌) 7/11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7.11 ~ 2025.07.11 |
2025.07.09 ~ 2025.07.11 |
교육종료 4/10명 |
192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7/23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7.23 ~ 2025.07.23 |
2025.06.26 ~ 2025.07.22 |
모집중 0/15명 |
19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부산/유림텔레콤) 7/24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7.24 ~ 2025.07.24 |
2025.06.26 ~ 2025.07.23 |
모집중 0/15명 |
19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부산/유림텔레콤) 7/25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7.25 ~ 2025.07.25 |
2025.06.26 ~ 2025.07.24 |
모집중 0/15명 |
18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부산/유림텔레콤) 7/28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7.28 ~ 2025.07.28 |
2025.06.26 ~ 2025.07.25 |
모집중 0/15명 |
18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대전/주식회사F1) 7/28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7.28 ~ 2025.07.28 |
2025.06.26 ~ 2025.07.25 |
모집중 0/1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