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73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5/2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9 ~ 2025.05.29 |
2025.05.07 ~ 2025.05.28 |
모집중 0/17명 |
17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부산/유림텔레콤) 5/2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9 ~ 2025.05.29 |
2025.05.07 ~ 2025.05.28 |
모집중 0/15명 |
17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유림텔레콤) 5/28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8 ~ 2025.05.28 |
2025.05.07 ~ 2025.05.27 |
모집중 0/15명 |
17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부산/유림텔레콤) 5/27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7 ~ 2025.05.27 |
2025.05.07 ~ 2025.05.26 |
모집중 0/15명 |
16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대전/주식회사F1) 5/21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5.21 ~ 2025.05.21 |
2025.05.07 ~ 2025.05.20 |
모집중 0/15명 |
16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대전/주식회사F1) 5/20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5.20 ~ 2025.05.20 |
2025.05.07 ~ 2025.05.19 |
모집중 0/15명 |
16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대전/주식회사F1) 5/19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5.19 ~ 2025.05.19 |
2025.05.07 ~ 2025.05.16 |
모집중 0/15명 |
16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 4/18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5.04.18 ~ 2025.04.18 |
2025.04.08 ~ 2025.04.17 |
교육종료 6/7명 |
16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평촌) 4/30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4.30 ~ 2025.04.30 |
2025.04.08 ~ 2025.04.29 |
교육종료 5/2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