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 20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대전/주식회사F1) 8/26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8.26 ~ 2025.08.26 |
2025.08.12 ~ 2025.08.26 |
모집마감 0/15명 |
| 19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부산/유림텔레콤) 8/26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8.26 ~ 2025.08.26 |
2025.08.12 ~ 2025.08.26 |
교육중 7/15명 |
| 19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부산/유림텔레콤) 8/25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8.25 ~ 2025.08.25 |
2025.08.12 ~ 2025.08.25 |
교육종료 7/15명 |
| 19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경남) 8/6 | LG유플러스 창원교육장 | 2025.08.06 ~ 2025.08.06 |
2025.08.05 ~ 2025.08.06 |
교육종료 7/8명 |
| 19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북) 7/30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옐로우룸) | 2025.07.30 ~ 2025.07.30 |
2025.07.09 ~ 2025.07.30 |
교육종료 0/9명 |
| 19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남/구월) 7/29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7.09 ~ 2025.07.29 |
2025.07.09 ~ 2025.07.29 |
교육종료 7/27명 |
| 19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경남) 7/25 | LG유플러스 부산감전교육장 | 2025.07.25 ~ 2025.07.25 |
2025.07.09 ~ 2025.07.25 |
교육종료 0/7명 |
| 19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남/평촌) 7/11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7.11 ~ 2025.07.11 |
2025.07.09 ~ 2025.07.11 |
교육종료 4/10명 |
| 192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7/23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7.23 ~ 2025.07.23 |
2025.06.26 ~ 2025.07.22 |
교육종료 7/1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