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3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과정(대전/주식회사F1) 2/14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2.14 ~ 2025.02.14 |
2025.02.03 ~ 2025.02.14 |
교육종료 11/20명 |
13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부산/유림텔레콤) 2/13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2.13 ~ 2025.02.13 |
2025.02.03 ~ 2025.02.13 |
교육종료 7/20명 |
13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대전/주식회사F1) 2/13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2.13 ~ 2025.02.13 |
2025.02.03 ~ 2025.02.13 |
교육종료 11/20명 |
13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유림텔레콤) 2/11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2.11 ~ 2025.02.11 |
2025.02.03 ~ 2025.02.11 |
교육종료 7/20명 |
13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대전/주식회사F1) 2/10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2.10 ~ 2025.02.10 |
2025.02.03 ~ 2025.02.10 |
교육종료 11/20명 |
13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북/마곡) 1/22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옐로우룸) | 2025.01.22 ~ 2025.01.22 |
2025.01.13 ~ 2025.01.22 |
교육종료 0/8명 |
13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구월) 1/21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1.21 ~ 2025.01.21 |
2025.01.13 ~ 2025.01.21 |
교육종료 4/19명 |
13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길동) 1/17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5.01.17 ~ 2025.01.17 |
2025.01.13 ~ 2025.01.17 |
교육종료 2/3명 |
12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평촌) 1/17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1.17 ~ 2025.01.17 |
2025.01.13 ~ 2025.01.17 |
교육종료 6/16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