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4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대전/주식회사F1) 3/18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3.18 ~ 2025.03.18 |
2025.03.07 ~ 2025.03.17 |
교육종료 10/15명 |
14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유림텔레콤) 3/17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3.17 ~ 2025.03.17 |
2025.03.07 ~ 2025.03.14 |
교육종료 7/15명 |
14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대전/주식회사F1) 3/17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3.17 ~ 2025.03.17 |
2025.03.07 ~ 2025.03.14 |
교육종료 10/15명 |
14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과정(강동/길동) 2/21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5.02.21 ~ 2025.02.21 |
2025.02.11 ~ 2025.02.21 |
교육종료 3/3명 |
14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과정(강남/평촌) 2/21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2.21 ~ 2025.02.21 |
2025.02.11 ~ 2025.02.21 |
교육종료 4/15명 |
14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과정(경남/부산) 2/17 | LG유플러스 부산감전교육장 | 2025.02.17 ~ 2025.02.17 |
2025.02.11 ~ 2025.02.17 |
교육종료 0/2명 |
14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과정(강남/구월) 2/14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2.14 ~ 2025.02.14 |
2025.02.11 ~ 2025.02.14 |
교육종료 9/14명 |
13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과정(부산/유림텔레콤) 2/18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2.18 ~ 2025.02.18 |
2025.02.03 ~ 2025.02.18 |
교육종료 7/20명 |
138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2/14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2.14 ~ 2025.02.14 |
2025.02.03 ~ 2025.02.14 |
교육종료 7/2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