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 21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남/구월) 10/29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10.29 ~ 2025.10.29 |
2025.10.17 ~ 2025.10.29 |
교육종료 2/25명 |
| 21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남/평촌) 10/29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10.29 ~ 2025.10.29 |
2025.10.17 ~ 2025.10.29 |
교육종료 4/11명 |
| 21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강북) 10/20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옐로우룸) | 2025.10.20 ~ 2025.10.20 |
2025.10.17 ~ 2025.10.20 |
교육종료 2/7명 |
| 215 | 선택 | ★SENSE 고객응대 과정 미결제★ | 0000.00.00 ~ 0000.00.00 |
2025.09.15 ~ 2025.10.24 |
모집마감 115/300명 |
|
| 21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 과정(부산/유림텔레콤) 10/1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10.01 ~ 2025.10.01 |
2025.09.15 ~ 2025.10.01 |
교육종료 7/15명 |
| 213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9/30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9.30 ~ 2025.09.30 |
2025.09.15 ~ 2025.09.30 |
교육종료 7/15명 |
| 21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부산/유림텔레콤) 9/2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9.29 ~ 2025.09.29 |
2025.09.15 ~ 2025.09.29 |
교육종료 7/15명 |
| 21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 과정(부산/유림텔레콤) 9/26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9.26 ~ 2025.09.26 |
2025.09.15 ~ 2025.09.26 |
교육종료 7/15명 |
| 21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강남/평촌) 9/26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9.26 ~ 2025.09.26 |
2025.09.15 ~ 2025.09.26 |
교육종료 1/1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