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1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남/구월) 11/22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4.11.22 ~ 2024.11.22 |
2024.11.11 ~ 2024.11.22 |
교육종료 14/35명 |
11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북/마곡) 11/21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서비스트레이닝룸) | 2024.11.21 ~ 2024.11.21 |
2024.11.11 ~ 2024.11.21 |
교육종료 2/8명 |
11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부산/경남) 11/20 | LG유플러스 부산감전교육장 | 2024.11.20 ~ 2024.11.20 |
2024.11.11 ~ 2024.11.20 |
교육종료 3/7명 |
11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길동) 11/8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4.11.08 ~ 2024.11.08 |
2024.11.06 ~ 2024.11.08 |
교육종료 3/6명 |
11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주식회사F1) 11/20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4.11.20 ~ 2024.11.20 |
2024.10.29 ~ 2024.11.20 |
교육종료 15/15명 |
10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구월) 10/25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4.10.25 ~ 2024.10.25 |
2024.10.14 ~ 2024.10.25 |
교육종료 9/27명 |
10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북/마곡) 10/25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서비스트레이닝룸) | 2024.10.25 ~ 2024.10.25 |
2024.10.14 ~ 2024.10.25 |
교육종료 6/13명 |
10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강남/평촌) 10/24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4.10.24 ~ 2024.10.24 |
2024.10.14 ~ 2024.10.24 |
교육종료 8/23명 |
10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길동) 10/22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4.10.22 ~ 2024.10.22 |
2024.10.14 ~ 2024.10.22 |
교육종료 0/14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