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5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대전/주식회사F1) 4/14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4.14 ~ 2025.04.14 |
2025.04.01 ~ 2025.04.11 |
교육종료 11/15명 |
15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강남/구월) 3/28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3.28 ~ 2025.03.28 |
2025.03.12 ~ 2025.03.27 |
교육종료 5/13명 |
15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강북/마곡) 3/26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그린룸) | 2025.03.26 ~ 2025.03.26 |
2025.03.12 ~ 2025.03.25 |
교육종료 0/6명 |
15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길동) 3/21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5.03.21 ~ 2025.03.21 |
2025.03.12 ~ 2025.03.20 |
교육종료 2/7명 |
15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강남/평촌) 3/14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3.14 ~ 2025.03.14 |
2025.03.12 ~ 2025.03.13 |
교육종료 18/28명 |
15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부산/유림텔레콤) 3/20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3.20 ~ 2025.03.20 |
2025.03.07 ~ 2025.03.19 |
교육종료 7/15명 |
149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3/1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3.19 ~ 2025.03.19 |
2025.03.07 ~ 2025.03.18 |
교육종료 7/15명 |
14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부산/유림텔레콤) 3/1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3.19 ~ 2025.03.19 |
2025.03.07 ~ 2025.03.18 |
교육종료 7/15명 |
14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대전/주식회사F1) 3/19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3.19 ~ 2025.03.19 |
2025.03.07 ~ 2025.03.18 |
교육종료 10/1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