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78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6/26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6.26 ~ 2025.06.26 |
2025.06.10 ~ 2025.06.26 |
교육종료 6/15명 |
177 | 필수 | ★23년~25년 SENSE 고객응대 과정 미결제★ | 0000.00.00 ~ 0000.00.00 |
2025.05.20 ~ 2025.06.30 |
모집마감 92/500명 |
|
17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 과정(경남) 5/28 | LG유플러스 부산감전교육장 | 2025.05.28 ~ 2025.05.28 |
2025.05.14 ~ 2025.05.27 |
교육종료 0/7명 |
17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 과정(강남/평촌) 5/23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5.23 ~ 2025.05.23 |
2025.05.14 ~ 2025.05.22 |
교육종료 8/27명 |
17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 과정(강남/구월) 5/22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5.22 ~ 2025.05.22 |
2025.05.14 ~ 2025.05.21 |
교육종료 7/20명 |
173 | 필수 | 전화응대 CS교육(부산/유림텔레콤) 5/2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9 ~ 2025.05.29 |
2025.05.07 ~ 2025.05.28 |
교육종료 11/17명 |
17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부산/유림텔레콤) 5/29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9 ~ 2025.05.29 |
2025.05.07 ~ 2025.05.28 |
교육종료 11/15명 |
17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유림텔레콤) 5/28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8 ~ 2025.05.28 |
2025.05.07 ~ 2025.05.27 |
교육종료 11/15명 |
17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부산/유림텔레콤) 5/27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5.27 ~ 2025.05.27 |
2025.05.07 ~ 2025.05.26 |
교육종료 11/1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