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8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강남/구월) 6/13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5.06.13 ~ 2025.06.13 |
2025.06.11 ~ 2025.06.13 |
교육종료 5/17명 |
18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강북) 6/24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옐로우룸2) | 2025.06.24 ~ 2025.06.24 |
2025.06.11 ~ 2025.06.24 |
교육종료 5/15명 |
18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강남/평촌) 6/25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6.25 ~ 2025.06.25 |
2025.06.11 ~ 2025.06.25 |
교육종료 1/12명 |
184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 과정(강남/평촌) 6/27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5.06.27 ~ 2025.06.27 |
2025.06.11 ~ 2025.06.27 |
교육종료 0/10명 |
18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 6/25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5.06.25 ~ 2025.06.25 |
2025.06.11 ~ 2025.06.25 |
교육종료 0/10명 |
18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대전/대전F1) 6/17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5.06.17 ~ 2025.06.17 |
2025.06.10 ~ 2025.06.17 |
교육종료 9/15명 |
18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유림텔레콤) 6/23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6.23 ~ 2025.06.23 |
2025.06.10 ~ 2025.06.23 |
교육종료 6/15명 |
18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부산/유림텔레콤) 6/25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6.25 ~ 2025.06.25 |
2025.06.10 ~ 2025.06.25 |
교육종료 6/15명 |
17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부산/유림텔레콤) 6/26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6.26 ~ 2025.06.26 |
2025.06.10 ~ 2025.06.26 |
교육종료 6/1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