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교육과정명 | 교육장 | 교육기간 | 신청기간 | 비고 |
---|---|---|---|---|---|---|
123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부산/유림텔레콤) 1/13 |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 2025.01.13 ~ 2025.01.13 |
2025.01.02 ~ 2025.01.13 |
교육종료 5/20명 |
122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강남/평촌) 12/27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4.12.27 ~ 2024.12.27 |
2024.12.11 ~ 2024.12.27 |
교육종료 14/21명 |
121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강남/구월) 12/19 | LG유플러스 인천구월교육장 | 2024.12.19 ~ 2024.12.19 |
2024.12.11 ~ 2024.12.19 |
교육종료 7/17명 |
120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강북/마곡) 12/18 | LG유플러스 마곡교육장(스카이블루룸) | 2024.12.18 ~ 2024.12.18 |
2024.12.11 ~ 2024.12.18 |
교육종료 2/6명 |
119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동/길동) 12/13 | LG유플러스 길동교육장 | 2024.12.13 ~ 2024.12.13 |
2024.12.11 ~ 2024.12.13 |
교육종료 2/4명 |
118 | 필수 | SENSE 고객응대_EQ과정(주식회사F1) 12/16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4.12.16 ~ 2024.12.16 |
2024.11.20 ~ 2024.12.16 |
교육종료 15/15명 |
117 | 필수 | SENSE 고객응대_표준과정(주식회사F1) 12/6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4.12.06 ~ 2024.12.06 |
2024.11.20 ~ 2024.12.06 |
교육종료 15/15명 |
116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과정(주식회사F1) 12/5 | 네오아이즈 대전교육장 | 2024.12.05 ~ 2024.12.05 |
2024.11.20 ~ 2024.12.05 |
교육종료 15/15명 |
115 | 필수 | SENSE 고객응대_불만고객 과정(강남/평촌) 11/29 | LG유플러스 강남영업담당교육장 | 2024.11.29 ~ 2024.11.29 |
2024.11.11 ~ 2024.11.29 |
교육종료 11/21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