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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차세대 UCube CS 완전정복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차세대 UCube 시스템 실습을 통한 CS응대 및 전산업무 절차를 정확하게 학습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추가 판매 기회 확보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 대상 Consumer영업그룹 소매 대리점 구성원
- 대리점 신입 인원 중 UCube 시스템 경험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 기본적인 CS전산업무 수행시 필요한 UCube 전산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
수강생 유의사항 1. 차세대 유큐브 시스템 실습 사전 준비사항
- '대리점 일반 or POS장' 권한을 보유한 구성원이 참가 가능합니다.(수습은 해당사항 없음)
- 사회 접속을 통한 차세대 UCube 실습으로 수강 신청 시 정확한 마당ID/사번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수료는 전체 교육시간 중 100% 이수시 수료가 되며 출결 관리를 위해 입퇴실 시간 준수 부탁드립니다.

3. 마곡 사옥 내 주차가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리며, 자가 차량 이용 시 사전에 담당DM을 통해 주차등록 바랍니다.

4. 마곡 사옥 출입 QR코드로 통해 1층 우측 안내데스크 보안 게이트로 입장 부탁드립니다.
QR코드는 교육일 D-1 발송 예정이며, 미수신시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5. 교육문의
- LG유플러스 Consumer인재육성팀 최석준
- LG유플러스 Consumer인재육성팀 고은현
일정 14:00 ~ 18:00 (총 4H)
장소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선택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유플러스 시스템 가이드 1. 대리점 접점에서 가능 CS업무 제대로 알아보기
2. 상담 가이드, 소셜데스크, 상담메모 활용 방법
차세대 UCube 활용 1. 현장에서 어려워하는 전산 업무 방법 추가 상담 Tip
- 명의변경 알아보기
(구비서류, 서류작성, 전산처리방법, CS응대방법 등)
- Usim & eSIM 신규/교체 방법
(서류작성, 전산처리방법, 필수안내사항, 장애응대방법 등)
- 홈 상품 변경/ 추가/ 약정갱신 방법
(전산처리방법, 자주하는 문의 및 해결방법 등)
직접 해보는 CS응대 1. CS 업무별 전산 실습 (CS 전산업무)
2. CS 응대 R/P (전산을 활용한 고객 응대 상황별 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