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방향 | 차세대 UCube 시스템 실습을 통한 CS응대 및 전산업무 절차를 정확하게 학습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추가 판매 기회 확보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
교육 대상 |
Consumer영업그룹 소매 대리점 구성원 - 대리점 신입 인원 중 UCube 시스템 경험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 기본적인 CS전산업무 수행시 필요한 UCube 전산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 |
수강생 유의사항 |
1. 차세대 유큐브 시스템 실습 사전 준비사항 - '대리점 일반 or POS장' 권한을 보유한 구성원이 참가 가능합니다.(수습은 해당사항 없음) - 사회 접속을 통한 차세대 UCube 실습으로 수강 신청 시 정확한 마당ID/사번이 필요합니다. 2. 과정 수료는 전체 교육시간 중 100% 이수시 수료가 되며 출결 관리를 위해 입퇴실 시간 준수 부탁드립니다. 3. 마곡 사옥 내 주차가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리며, 자가 차량 이용 시 사전에 담당DM을 통해 주차등록 바랍니다. 4. 마곡 사옥 출입 QR코드로 통해 1층 우측 안내데스크 보안 게이트로 입장 부탁드립니다. QR코드는 교육일 D-1 발송 예정이며, 미수신시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5. 교육문의 - LG유플러스 Consumer인재육성팀 최석준 - LG유플러스 Consumer인재육성팀 고은현 |
일정 | 14:00 ~ 18:00 (총 4H) |
장소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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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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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시스템 가이드 |
1. 대리점 접점에서 가능 CS업무 제대로 알아보기 2. 상담 가이드, 소셜데스크, 상담메모 활용 방법 |
차세대 UCube 활용 |
1. 현장에서 어려워하는 전산 업무 방법 추가 상담 Tip - 명의변경 알아보기 (구비서류, 서류작성, 전산처리방법, CS응대방법 등) - Usim & eSIM 신규/교체 방법 (서류작성, 전산처리방법, 필수안내사항, 장애응대방법 등) - 홈 상품 변경/ 추가/ 약정갱신 방법 (전산처리방법, 자주하는 문의 및 해결방법 등) |
직접 해보는 CS응대 |
1. CS 업무별 전산 실습 (CS 전산업무) 2. CS 응대 R/P (전산을 활용한 고객 응대 상황별 R/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