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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SENSE 고객응대 : 서비스 EQ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가 정비례하는 서비스 중심 시대! 최신 트랜드를 이해한 CS 전략을 수립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체득화 함으로써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는 과정입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 EQ를 통한 감성 지능을 이해하고,
- 나의 감정을 인식하고 조절하며 공감적 이해력을 바탕으로
-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긍정적으로 이끌며
- 고객서비스에 대한 내재적 동기를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
교육 대상 소매 대리점의 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 교육 운영 안내를 꼭 확인 바랍니다.

1) 사전에 취합한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취합한 일정이 아닌 다른 일정에 신청하실 경우 출석이 미인정될 수 있으니 신청전 사전취합한 일정과 장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교육 신청은 네오아이즈 홈페이지에서 PC 또는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3) 별도의 출입절차가 필요한 교육장(사옥)의 경우 사전 방문 승인을 담당DM을 통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옥내에 주차가 불가하니 주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 교육일정
13:00~18:00 오프라인 진행
장소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필수 오프라인 무관 100% 출석 및 R/P 실습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서비스의 중요성 - 나의 업무 정의하기

- 세일즈 VS 서비스

- 모든 직무에 필수 불가결한 요소_서비스
서비스와 감성지능의 상관관계 - 내가 건강한 서비스를 하기위해 필요한 것은?

- 서비스력(力)과 감성지능 (EQ)의 상관관계
감성지능(EQ)이란? - 감성지능(EQ)이 중요한 이유

- 감성지능(EQ) 란?

- 나의 감성지능 진단 및 분석
감성지능을 통해 서비스력 높이기 - 자기 감정인식 :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인식하기

- 자기 감정조절 : 상황에 따라 균형감 있게 감정조절하기

- 자기 동기화 : 나의 목표 설정하고 리마인드 하기

- 공감적 이해력 :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해 보기

- 대인관계 능력 : 감정가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한 행동하기
나의 서비스력(力) 성장기 - 행복한 내가 좋은 서비스를 만든다

- 나의 서비스력(力) 네비게이션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