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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SENSE 고객응대 : 표준

영업 성과와 만족도가 정비례하는 서비스 중심 시대! 최신 트랜드를 이해한 CS전략을 수립하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체득화함을써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는 과정입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 고객을 응대하기 전 준비해야하는 기본적인 서비스 기본기 체득화 과정
- 누구나 알지만 누구나 실행하지 않는 서비스 행동에 대한 길잡이 과정
교육 대상 소매 대리점의 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 교육 운영 안내를 꼭 확인 바랍니다.

1) 사전에 취합한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취합한 일정이 아닌 다른 일정에 신청하실 경우 출석이 미인정될 수 있으니 신청전 사전취합한 일정과 장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교육 신청은 네오아이즈 홈페이지에서 PC 또는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3) 별도의 출입절차가 필요한 교육장(사옥)의 경우 사전 방문 승인을 담당DM을 통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옥내에 주차가 불가하니 주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 교육일정
13:00~18:00 오프라인 진행
장소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필수 오프라인 무관 100% 출석 및 R/P 실습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휴먼터치의 중요성 - 고객이 매장을 선택하는 기준

- 고객의 심리적 거리를 줄여주는 POINT

- 내가 경험한 휴먼터치 서비스

- 우리가 할 수 있는 휴먼터치 서비스
휴먼터치로 고객과 심리적 거리 줄이기 - 역지사지의 관점으로 고객 마음 이해하기

- 미소로 마음의 문 열기

- 내 마음의 첫 표현, 인사

- 친절한 사람들의 대화 습관

- 비대면 응대의 KEYPOINT 3가지
고객 응대 R/P - 다양한 사례를 통한 고객 응대 R/P

- R/P 발표 및 피드백
선언 및 마무리 - 심리적 거리를 줄일 수 있는 방법 정리

- 나만의 힘을 기르기 위한 다짐 /선언

- 서비스는 우리를 강하게 만드는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