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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SENSE 고객응대 : 불만고객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가 정비례하는 서비스 중심 시대! 최신 트랜드를 이해한 CS 전략을 수립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체득화 함으로써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는 과정입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 불만고객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를 통한 예방방법과
- 불만고객이 발생하고 난 후의 응대방법을 알아보고
- 나와 고객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응대방법을 찾아보고 적용해가는 과정
교육 대상 소매 대리점의 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 교육 운영 안내를 꼭 확인 바랍니다.

1) 사전에 취합한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취합한 일정이 아닌 다른 일정에 신청하실 경우 출석이 미인정될 수 있으니 신청전 사전취합한 일정과 장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교육 신청은 네오아이즈 홈페이지에서 PC 또는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3) 별도의 출입절차가 필요한 교육장(사옥)의 경우 사전 방문 승인을 담당DM을 통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옥내에 주차가 불가하니 주변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 교육일정
13:00~18:00 오프라인 진행
장소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필수 오프라인 무관 100% 출석 및 R/P 실습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패러다임의 전환 - 불만고객의 이미지

- 불만고객 패러다임 전환하기

: 1명의 불만고객 뒤에 3명의 잠재고객

처음부터 불만고객은 아니다

불만고객은 내가 바라보는 대로 보인다
응대보다 예방이 먼저 - 불만사례 연구를 통한 문제점 파악하기

- 불만이 생기는 3가지 원인

- 일반고객이 불만고객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 불만고객 예방 하기 3無
불만고객응대하기 - 불만고객응대 프로세스

- 3가지 변화
불만고객응대 실전속으로 - 불만고객 실전 R/P
액션플랜 작성하기 - 불만고객 예방하기 위한 나의 액션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