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리점
OB콜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대상 대상 교육 과정으로 OB콜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과정 이수 시 고객 응대에 자신감을 갖고 판매 성공률을 극대화 하게 됩니다. 교육비는 회당 50,000원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육신청 하기교육 방향 | OB콜에 대한 자신감과 판매 성공률을 높일 수 있음 |
교육 대상 |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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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온라인/오프라인 혼합 | 초급 | 일정 참고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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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 Call의 기본 | 도입의 필요성과 방법 |
사전케어 | 사전분석 방법을 통한 고객 맞춤응대 기초 알기, 컨텍율 향상 위한 사전케어 방법 |
전략적 세일즈 | 궁금증을 유발시킬 수 있는 세일즈 Skill 습득 |
반론극복 | 유형별 반론극복 화법 |
목표설정 | 목표 설정의 필요성 및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