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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U+ TV

가구단위 완전판매의 핵심상품인 U+ TV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콘텐츠의 SOP와 경쟁력을 숙지하여 과정 이수 시 권매 자신감을 갖고 홈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1. U+ TV 상품이 가구 단위 완전판매의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상품이라는 것을 인지한다.
2. 아이들나라, 유튜브, 넷플릭스 등 실질적인 컨텐츠 활용법을 배우고 실제 시연이 가능하도록 숙지한다.
3. 타사 대비 U+ TV만이 가지는 특장점을 알고 SOP를 활용하여 판매 스킬을 향상시킨다.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선택 오프라인 1과목 90분 -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Part1 WHY - MIND SET 1. ICE BREAKING : 상품 용어 정의
2. 시장환경의 변화 : TV/콘텐츠/서비스 트렌드의 변화, 출시배경
3. 상품의 시장평가 : 소비자가 평가하는 U+ TV 상품
4. 상품의 의의 : 완전판매(가구단위 판매)의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상품
5. SENSE : 성공의 Key point '신뢰감' 형성을 위해 갖춰야 할 SENSE 전문성, 콘텐츠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경험
Part2 WHAT - 상품 안내 1. U+ TV 콘텐츠 : 유튜브,넷플릭스,아이들나라, 프로야구/골프, 지포스나우, 스마트홈트
2. 타사 TV 콘텐츠 : S사, K사, 지역 케이블 콘텐츠
3. 비교와 경쟁력 : U+만이 제공할 수 있는 치명적인 혜택, 안드로이드 기반 (APP)
Part2 WHAT - 판매 스킬 1. 활용법과 SOP : 콘텐츠의 특장점을 기반으로 한 활용(사용)방법 , 시연을 통한 SOP 학습, 상품 체득화
2. 주의사항 : TV상품의 기술적 지식 기반 설명, 고객 접근 방법
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제안), UCRM(고객관리), U Cube(캠페인)
2. 우수사례 : 특장점과 연결된 우수사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