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리점
U+ TV
가구단위 완전판매의 핵심상품인 U+ TV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콘텐츠의 SOP와 경쟁력을 숙지하여 과정 이수 시 권매 자신감을 갖고 홈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교육 방향 | 1. U+ TV 상품이 가구 단위 완전판매의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상품이라는 것을 인지한다. 2. 아이들나라, 유튜브, 넷플릭스 등 실질적인 컨텐츠 활용법을 배우고 실제 시연이 가능하도록 숙지한다. 3. 타사 대비 U+ TV만이 가지는 특장점을 알고 SOP를 활용하여 판매 스킬을 향상시킨다. |
교육 대상 |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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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오프라인 | 1과목 90분 | -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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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WHY - MIND SET |
1. ICE BREAKING : 상품 용어 정의 2. 시장환경의 변화 : TV/콘텐츠/서비스 트렌드의 변화, 출시배경 3. 상품의 시장평가 : 소비자가 평가하는 U+ TV 상품 4. 상품의 의의 : 완전판매(가구단위 판매)의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상품 5. SENSE : 성공의 Key point '신뢰감' 형성을 위해 갖춰야 할 SENSE 전문성, 콘텐츠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경험 |
Part2 WHAT - 상품 안내 |
1. U+ TV 콘텐츠 : 유튜브,넷플릭스,아이들나라, 프로야구/골프, 지포스나우, 스마트홈트 2. 타사 TV 콘텐츠 : S사, K사, 지역 케이블 콘텐츠 3. 비교와 경쟁력 : U+만이 제공할 수 있는 치명적인 혜택, 안드로이드 기반 (APP) |
Part2 WHAT - 판매 스킬 |
1. 활용법과 SOP : 콘텐츠의 특장점을 기반으로 한 활용(사용)방법 , 시연을 통한 SOP 학습, 상품 체득화 2. 주의사항 : TV상품의 기술적 지식 기반 설명, 고객 접근 방법 |
PART3 HOW - 활용 가이드 |
1.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제안), UCRM(고객관리), U Cube(캠페인) 2. 우수사례 : 특장점과 연결된 우수사례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