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리점
투게더 결합
기존 결합 할인과는 차별화 된 U+ 투게더 결합 할인에 대해 배우고 파격적인 할인금액과 간편한 적용 방법을 숙지하여 과정 이수 시 고객 탐색을 통한 추가 실적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교육 방향 | 1. 기존 결합 할인과 차별화된 투게더 결합의 특장점과 핵심 가치에 대해 숙지한다. 2. 투게더 결합으로 추가 고객을 발굴하고 가구 단위 실적 유치를 달성한다. 3. 시스템으로 투게더를 전산 작업하는 방법을 배우고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다. |
교육 대상 |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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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오프라인 | 1과목 90분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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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WHY - MIND SET |
1. ICE BREAKING 2. U+ 투게더 정의 : 파격적인 (새로운) 결합의 등장, 특색 없는 결합상품 시장에서 U+는 결합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3. 기대효과 : "성과의 자판기" 할인이란 COIN을 넣었다면, 이제는 성과라는 버튼을 눌러라 4. SENSE :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고객 중심 사고" 기존 결합할인에서 소외되었던, 기존 결합 금액 불만족 고객의 갈증을 해소하다 |
Part2 WHAT - 상품 안내 |
1. U+ 투게더 : 가장 파격적인, 강력한, 매력적인 결합 할인 유형 2. 타사의 결합상품 비교 : KT '프리미엄 가족할인' , SK '온가족플랜' 비교 3. 투게더의 경쟁력 : 할인 금액은 잘 활용하고 있으나, '누구나'라는 키워드는 얼마나 활용하고 있는지? |
Part2 WHAT - 상품 안내 |
1. 핵심 가치 전달 : 핵심 가치는 고객 탐색을 통한 숨어있는 추가 고객 발굴! 2. 반론 극복 : 이렇게 좋은 결합상품 '왜' 권유 안하세요? 3. 주의사항 : 대상 요금제, 가족/청구계정 1그룹만 가능 |
Part3 HOW - 활용 가이드 |
1.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제안), UCRM(고객관리), U Cube(캠페인) 2. 우수사례 : 특장점과 연결된 우수사례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