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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대명U라이프

대명U라이프 제휴 상품에 대한 선입견과 부정적 인식을 타파하고 단순 비용절감이 아닌 가구단위 설계를 위한 무기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1. 대명U라이프 제휴 상품(이하 대명)에 대해 직원이 갖고 있는 선입견과 부정적 인식을 극복한다.
2. 대명의 비용절감으로 추가 상품을 판매하고 투게더 결합을 유치할 수 있다.
3. 대명의 특장점을 이해하고 정확한 상품 숙지로 오안내를 방지한다.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대리점 영업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선택 오프라인 1과목 90분 -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Part1 WHY - MIND SET 1. 동기부여와 목표제시 : 우리가 생각하는 대명은? 대명U라이프의 새로운 개념 제시
2. 판매 트렌드의 변화 : 여러 회사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활용
3. 기대효과 : 대명은 단순 비용절감이 아닌 가구단위 설계를 위한 무기(추가상품판매, 투게더 결합)
Part2 WHAT - 상품 안내 1. 대명U라이프 : 대명U라이프의 특장점 (가격,혜택,기간)
2. 대명U라이프의 경쟁력 : K사 교원, H사의 하이프리드 대비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 가능
Part2 WHAT - 판매 스킬 1. 반론 극복 : 판매자의 부정적 Mind 극복을 위한 자가질문
2. 핵심 가치 전달 : 고객 관점 언어 (#키워드) 사용 SOP
3. 주의사항 : 적금 오안내, 보장, 상조, 납부방식
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SENSE : SENSE(전문성과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2.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특장점 설명), UCRM(고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