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리점
대리점 신입 교육과정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기본기, 서비스 마인드, MOT,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 별 대처 방법,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과정을 이수 시 매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모바일, 홈 상품 판매 상담을 일정 수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교육 방향 |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과정 이수 시 고객을 응대하며 판매 상담을 할 수 있음 |
교육 대상 |
소매 대리점의 신입 직원 ★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A반, B반 상관없이 신청가능 합니다 ★ |
수강생 유의사항 |
※ 교육 중 미 이수 규정을 꼭 확인 바랍니다. 1) 1시간 이상 얼굴이 화면에 보이지 않는 경우 2) 1시간 이상 화면이 꺼져있는 경우 3) 1시간 이상 과정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4) 교육 참석 중이라고 볼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경우 (고객응대, 고객상담, 흡연, 취식, 운전 등) 5) Test 불합격 시 해당 ※ 신청 후 교육 관련 안내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교육생 전화번호 및 알림톡 수신 여부를 필수로 확인 바랍니다. (교육 시작일 3일전 과정 안내 발송 예정 : ZOOM URL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URL 필수참석) ※ 본 과정은 코로나 이슈로 인해 1~5일차는 온라인(ZOOM) 5일차는 온라인 교육과 종합테스트 및 교육생 별 1:1 R/P테스트가 진행됩니다. 1~5일차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니 교육장으로 오는 인원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대리점 신입과정 환불 규정은 자료실 참고바랍니다. ▶ 마감일 기준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
일정 |
※ 일자 별 교육 내용 안내 (1~5일차 온라인 교육 5일차 교육생 별 1:1 실습 및 Test) 1일차) 과정 소개(1h) + LG유플러스 SENSE(1h) + SENSE 서비스 화법(2h) + DISC 성향분석(2h) 2일차) SENSE 고객응대화법(2h) + 고객응대 R/P 코칭(4h) 3일차) 모바일 상품 완전정복(2h) + 홈상품 완전정복(2h) + 결합/제휴상품 완전정복(1h) + 영업지원 시스템(1h) 4일차) 상담지원 시스템(2h) + 스마트 상담 R/P 코칭(4h) 5일차) 건강한 유플러스(2h) + 최종 R/P TEST(4h) + 이론종합 TEST(1h) 과정수료식(1h) |
장소 | 온라인 ZOOM |
교육방안
필수/선택 | 교육방법 | 교육수준 | 교육일정 | 합격 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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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 온라인 | 초급 | 5일 |
- 100% 출석 - 일별 Test / Final Test 합격 |
과정내용
필수/선택 | 교육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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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SE의 개념 및 중요성 | U+ 대리점 직원이 갖춰야 할 SENSE 마인드 |
기본 SENSE | 매장 근무 시 지켜야 할 기본기에 대한 습득 |
센스 화법 기본/입문/심화 | U+ 대리점 직원이 갖추어야 할 화법 |
DISC 고객 성향 파악하기 |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응대 방법 알아보기 |
Make Sense | 모바일/ 홈 상품/ 결합 제휴 완전 정복/스마트상담 영업지원 시스템 과정을 통해 요금제 종류 및 주요 핵심상품의 특장점 익히기 |
고객응대 R/P | U+ 매장에서 벌어지는 단계 별 MOT와 그에 맞는 고객 응대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
스마트상담 R/P | 스마트 상담을 활용한 U+ 모바일, 홈상품 상담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
건강한 유플러스 | 건강한 영업을 위해 매장에서 지켜야 할 정보 보안 가이드 익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