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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대리점 신입 교육과정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기본기, 서비스 마인드, MOT,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 별 대처 방법,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과정을 이수 시 매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모바일, 홈 상품 판매 상담을 일정 수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과정 이수 시 고객을 응대하며 판매 상담을 할 수 있음
교육 대상 소매 대리점의 신입 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 교육 중 미 이수 규정을 꼭 확인 바랍니다.
1) 1시간 이상 얼굴이 화면에 보이지 않는 경우
2) 1시간 이상 화면이 꺼져있는 경우
3) 1시간 이상 과정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4) 교육 참석 중이라고 볼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경우
(고객응대, 고객상담, 흡연, 취식, 운전 등)
5) Test 불합격 시 해당

※ 신청 후 교육 관련 안내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교육생 전화번호 및 알림톡 수신 여부를 필수로 확인 바랍니다.
(교육 시작일 3일전 과정 안내 발송 예정 : ZOOM URL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URL 필수참석)

※ 본 과정은 코로나 이슈로 인해 1~5일차는 온라인(ZOOM)
5일차는 온라인 교육과 종합테스트 및 교육생 별 1:1 R/P테스트가 진행됩니다.
1~5일차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니 교육장으로 오는 인원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대리점 신입과정 환불 규정은 자료실 참고바랍니다.

▶ 마감일 기준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일정 ※ 일자 별 교육 내용 안내
(1~5일차 온라인 교육 5일차 교육생 별 1:1 실습 및 Test)

1일차) 과정 소개(1h) + LG유플러스 SENSE(1h) + SENSE 서비스 화법(2h) + DISC 성향분석(2h)
2일차) SENSE 고객응대화법(2h) + 고객응대 R/P 코칭(4h)
3일차) 모바일 상품 완전정복(2h) + 홈상품 완전정복(2h) + 결합/제휴상품 완전정복(1h) + 영업지원 시스템(1h)
4일차) 상담지원 시스템(2h) + 스마트 상담 R/P 코칭(4h)
5일차) 건강한 유플러스(2h) + 최종 R/P TEST(4h) + 이론종합 TEST(1h) 과정수료식(1h)
장소 온라인 ZOOM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필수 온라인 초급 5일 - 100% 출석
- 일별 Test / Final Test 합격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SENSE의 개념 및 중요성 U+ 대리점 직원이 갖춰야 할 SENSE 마인드
기본 SENSE 매장 근무 시 지켜야 할 기본기에 대한 습득
센스 화법 기본/입문/심화 U+ 대리점 직원이 갖추어야 할 화법
DISC 고객 성향 파악하기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응대 방법 알아보기
MOT 별 R/P U+ 매장에서 벌어지는 단계 별 MOT와 그에 맞는 고객 응대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상품 별 R/P 스마트 상담을 활용한 U+ 모바일, 홈상품 상담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상황 별 R/P U+ 매장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상황 별 고객 응대 방법을 알아보고 실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