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리점
고객관리 Skill-Up 과정
고객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는 구체적 방법과, UCRM을 통해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을 우수사례를 통해 학습하여, 고객 DB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결과 성과로 이어지게 합니다. ※ 자사 전환활동, Tool을 활용한 활동, 매장 고객혁신레벨 관리 운영에 경험과 고객관리 파트에서 중점추친과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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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방향고객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는 구체적 방법과, UCRM을 통해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을 우수사례를 통해 학습하여, 고객 DB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결과 성과로 이어지게 합니다.
※ 자사 전환활동, Tool을 활용한 활동, 매장 고객혁신레벨 관리 운영에 경험과 고객관리 파트에서 중점추친과제임.
교육방식 : 담당별 거점 교육장에서 실습 및 이론강의, 실습 중심 교육 -
교육 대상- 소매대리점 구성원 중 신입(근무 6개월 미만) 대상자
- 자사 전환의 성과가 지속적으로 낮은 대리점 구성원 -
수강생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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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10: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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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오프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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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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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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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망 고객 확보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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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1단계 고객수집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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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2단계 고객 기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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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3단계 고객 관계 형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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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4단계 고객 만남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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