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LG U+ 대리점

고객관리 Skill-Up 과정

고객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는 구체적 방법과, UCRM을 통해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을 우수사례를 통해 학습하여, 고객 DB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결과 성과로 이어지게 합니다. ※ 자사 전환활동, Tool을 활용한 활동, 매장 고객혁신레벨 관리 운영에 경험과 고객관리 파트에서 중점추친과제임.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고객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는 구체적 방법과, UCRM을 통해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을 우수사례를 통해 학습하여, 고객 DB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결과 성과로 이어지게 합니다.
    ※ 자사 전환활동, Tool을 활용한 활동, 매장 고객혁신레벨 관리 운영에 경험과 고객관리 파트에서 중점추친과제임.

    교육방식 : 담당별 거점 교육장에서 실습 및 이론강의, 실습 중심 교육
  • 교육 대상
    - 소매대리점 구성원 중 신입(근무 6개월 미만) 대상자
    - 자사 전환의 성과가 지속적으로 낮은 대리점 구성원
  • 수강생 유의사항
  • 일정
    10:00 ~ 17:00
  • 장소
    오프라인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가망 고객 확보의 중요성

    • 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1단계 고객수집 활동

    • 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2단계 고객 기록하기

    • 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3단계 고객 관계 형성하기

    • UCRM을 활용한 고객관리 - 4단계 고객 만남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