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리점
홈 판매 Skill-Up 과정
타사 비교를 통한 U+ 핵심 홈 상품의 강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고객Seg.별 반론극복을 통해 홈신규를 유치할 수 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타사 비교를 통한 U+ 핵심 홈 상품의 강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고객Seg.별 반론극복을 통해 홈신규를 유치할 수 있다.
교육방식 : 담당별 거점 교육장, 실습 중심 교육 -
교육 대상- 입사 3개월 이내 판매사
- 평균 1.5개 이하인 대리점 직원을 대상 -
수강생 유의사항
-
일정10:00 ~ 17:00
-
장소오프라인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홈 신규를 유치해야 하는 이유
-
4인 가족 유형별 고객 대상 시연을 통한 TV프리 판매 활성화
-
시니어 고객대상 인터넷 판매를 활용한 홈신규 활성화
-
MVNO고객 대상 알닷 Tool을 활용한 홈 신규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