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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방향1. 대명U라이프 제휴 상품(이하 대명)에 대해 직원이 갖고 있는 선입견과 부정적 인식을 극복한다.
2. 대명의 비용절감으로 추가 상품을 판매하고 투게더 결합을 유치할 수 있다.
3. 대명의 특장점을 이해하고 정확한 상품 숙지로 오안내를 방지한다. -
교육 대상LG유플러스 대리점 영업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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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유의사항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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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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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1 WHY - MIND SET
1. 동기부여와 목표제시 : 우리가 생각하는 대명은? 대명U라이프의 새로운 개념 제시
2. 판매 트렌드의 변화 : 여러 회사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활용
3. 기대효과 : 대명은 단순 비용절감이 아닌 가구단위 설계를 위한 무기(추가상품판매, 투게더 결합) -
Part2 WHAT - 상품 안내
1. 대명U라이프 : 대명U라이프의 특장점 (가격,혜택,기간)
2. 대명U라이프의 경쟁력 : K사 교원, H사의 하이프리드 대비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 가능 -
Part2 WHAT - 판매 스킬
1. 반론 극복 : 판매자의 부정적 Mind 극복을 위한 자가질문
2. 핵심 가치 전달 : 고객 관점 언어 (#키워드) 사용 SOP
3. 주의사항 : 적금 오안내, 보장, 상조, 납부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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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SENSE : SENSE(전문성과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2.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특장점 설명), UCRM(고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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