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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코칭

대명U라이프

대명U라이프 제휴 상품에 대한 선입견과 부정적 인식을 타파하고 단순 비용절감이 아닌 가구단위 설계를 위한 무기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1. 대명U라이프 제휴 상품(이하 대명)에 대해 직원이 갖고 있는 선입견과 부정적 인식을 극복한다.
    2. 대명의 비용절감으로 추가 상품을 판매하고 투게더 결합을 유치할 수 있다.
    3. 대명의 특장점을 이해하고 정확한 상품 숙지로 오안내를 방지한다.
  •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대리점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Part1 WHY - MIND SET

      1. 동기부여와 목표제시 : 우리가 생각하는 대명은? 대명U라이프의 새로운 개념 제시
      2. 판매 트렌드의 변화 : 여러 회사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활용
      3. 기대효과 : 대명은 단순 비용절감이 아닌 가구단위 설계를 위한 무기(추가상품판매, 투게더 결합)

    • Part2 WHAT - 상품 안내

      1. 대명U라이프 : 대명U라이프의 특장점 (가격,혜택,기간)
      2. 대명U라이프의 경쟁력 : K사 교원, H사의 하이프리드 대비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 가능

    • Part2 WHAT - 판매 스킬

      1. 반론 극복 : 판매자의 부정적 Mind 극복을 위한 자가질문
      2. 핵심 가치 전달 : 고객 관점 언어 (#키워드) 사용 SOP
      3. 주의사항 : 적금 오안내, 보장, 상조, 납부방식

    • 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SENSE : SENSE(전문성과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2.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특장점 설명), UCRM(고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