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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코칭

투게더 결합

기존 결합 할인과는 차별화 된 U+ 투게더 결합 할인에 대해 배우고 파격적인 할인금액과 간편한 적용 방법을 숙지하여 과정 이수 시 고객 탐색을 통한 추가 실적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1. 기존 결합 할인과 차별화된 투게더 결합의 특장점과 핵심 가치에 대해 숙지한다.
    2. 투게더 결합으로 추가 고객을 발굴하고 가구 단위 실적 유치를 달성한다.
    3. 시스템으로 투게더를 전산 작업하는 방법을 배우고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다.
  •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Part1 WHY - MIND SET

      1. ICE BREAKING
      2. U+ 투게더 정의 : 파격적인 (새로운) 결합의 등장, 특색 없는 결합상품 시장에서 U+는 결합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3. 기대효과 : "성과의 자판기" 할인이란 COIN을 넣었다면, 이제는 성과라는 버튼을 눌러라
      4. SENSE :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고객 중심 사고" 기존 결합할인에서 소외되었던, 기존 결합 금액 불만족 고객의 갈증을 해소하다

    • Part2 WHAT - 상품 안내

      1. U+ 투게더 : 가장 파격적인, 강력한, 매력적인 결합 할인 유형
      2. 타사의 결합상품 비교 : KT '프리미엄 가족할인' , SK '온가족플랜' 비교
      3. 투게더의 경쟁력 : 할인 금액은 잘 활용하고 있으나, '누구나'라는 키워드는 얼마나 활용하고 있는지?

    • Part2 WHAT - 상품 안내

      1. 핵심 가치 전달 : 핵심 가치는 고객 탐색을 통한 숨어있는 추가 고객 발굴!
      2. 반론 극복 : 이렇게 좋은 결합상품 '왜' 권유 안하세요?
      3. 주의사항 : 대상 요금제, 가족/청구계정 1그룹만 가능

    • 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제안), UCRM(고객관리), U Cube(캠페인)
      2. 우수사례 : 특장점과 연결된 우수사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