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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코칭

U+ TV

가구단위 완전판매의 핵심상품인 U+ TV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콘텐츠의 SOP와 경쟁력을 숙지하여 과정 이수 시 권매 자신감을 갖고 홈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1. U+ TV 상품이 가구 단위 완전판매의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상품이라는 것을 인지한다.
    2. 아이들나라, 유튜브, 넷플릭스 등 실질적인 컨텐츠 활용법을 배우고 실제 시연이 가능하도록 숙지한다.
    3. 타사 대비 U+ TV만이 가지는 특장점을 알고 SOP를 활용하여 판매 스킬을 향상시킨다.
  •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Part1 WHY - MIND SET

      1. ICE BREAKING : 상품 용어 정의
      2. 시장환경의 변화 : TV/콘텐츠/서비스 트렌드의 변화, 출시배경
      3. 상품의 시장평가 : 소비자가 평가하는 U+ TV 상품
      4. 상품의 의의 : 완전판매(가구단위 판매)의 기본이자 중심이 되는 상품
      5. SENSE : 성공의 Key point '신뢰감' 형성을 위해 갖춰야 할 SENSE 전문성, 콘텐츠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경험

    • Part2 WHAT - 상품 안내

      1. U+ TV 콘텐츠 : 유튜브,넷플릭스,아이들나라, 프로야구/골프, 지포스나우, 스마트홈트
      2. 타사 TV 콘텐츠 : S사, K사, 지역 케이블 콘텐츠
      3. 비교와 경쟁력 : U+만이 제공할 수 있는 치명적인 혜택, 안드로이드 기반 (APP)

    • Part2 WHAT - 판매 스킬

      1. 활용법과 SOP : 콘텐츠의 특장점을 기반으로 한 활용(사용)방법 , 시연을 통한 SOP 학습, 상품 체득화
      2. 주의사항 : TV상품의 기술적 지식 기반 설명, 고객 접근 방법

    • 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제안), UCRM(고객관리), U Cube(캠페인)
      2. 우수사례 : 특장점과 연결된 우수사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