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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코칭

OB콜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대상 대상 교육 과정으로 OB콜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과정 이수 시 고객 응대에 자신감을 갖고 판매 성공률을 극대화 하게 됩니다. 교육비는 회당 50,000원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OB콜에 대한 자신감과 판매 성공률을 높일 수 있음
  •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OB Call의 기본

      도입의 필요성과 방법

    • 사전케어

      사전분석 방법을 통한 고객 맞춤응대 기초 알기, 컨텍율 향상 위한 사전케어 방법

    • 전략적 세일즈

      궁금증을 유발시킬 수 있는 세일즈 Skill 습득

    • 반론극복

      유형별 반론극복 화법

    • 목표설정

      목표 설정의 필요성 및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