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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코칭

R/P코칭

모바일 및 홈 상품, 스마트 상담에 대한 폭넓은 R/P코칭을 진행합니다. 또한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R/P실습을 통해 상담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1. NEOIZE의 R/P를 통해 R/P의 필요성을 알 수 있다.
    2. R/P 실습 전 상품학습을 진행하여 중요 포인트 파악 할 수 있다.
    3. 점검표를 통해 상품의 소구 포인트에 맞게 상담을 진행 할 수 있다.
    4. 교육생들의 R/P 실습 모습을 함께 보며 상담 스킬을 익힐 수 있다.
  •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

  • 과정 내용
    • R/P의 필요성

      강사소개 및 R/P 의 필요성

    • 상품 학습

      1. R/P 포인트 공유
      2. R/P 점검표 설명
      3. 5가지 유형의 고객 카드 제시 및 유형별 소구 포인트 학습 (1 가지 유형)

    • R/P 실습

      1. 훈련 시간 제공 (10분 – 유형별 소구 포인트 찾고 점검표 순서에 맞게 연습 )
      2. 조별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고객유형별 R/P 실습 (조별 10분*4개조) 및 피드백

    • 마무리

      핵심포인트 되짚기 &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