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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코칭

CS역량강화(t-NPS)

t-NPS 척도를 알아보고 관리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우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진팬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체득화 하는 과정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1. 밝은 표정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친절하고 상황에 맞는 인사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3. 고객응대 시 신뢰감을 주는 화법을 사용하고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4. 대표번호 시스템을 이해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전화응대를 할 수 있다
  •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100% 출석 및 R/P 실습

  • 과정 내용
    • t-NPS가 중요한 이유

      1. 고객만족도의 척도 - t-NPS
      2. t-NPS가 중요한 이유
      3. 고객이 원하는 것

    • 고객응대 기본기

      1.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 4가지
      2. 밝근 표정 만들기
      3. 친절한 인사
      4. 신뢰감을 주는 화법
      5. 대표번호 시스템

    • 리마인드

      행복한 고객경험을 만들어 가는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