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코칭
CS역량강화(t-NPS)
t-NPS 척도를 알아보고 관리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우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진팬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체득화 하는 과정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1. 밝은 표정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친절하고 상황에 맞는 인사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3. 고객응대 시 신뢰감을 주는 화법을 사용하고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4. 대표번호 시스템을 이해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전화응대를 할 수 있다
-
교육 대상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
수강생 유의사항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일정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장소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
교육 방안
필수/선택선택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
교육일정1과목 90분
합격조건100% 출석 및 R/P 실습
-
과정 내용
-
t-NPS가 중요한 이유
1. 고객만족도의 척도 - t-NPS
2. t-NPS가 중요한 이유
3. 고객이 원하는 것 -
고객응대 기본기
1.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 4가지
2. 밝근 표정 만들기
3. 친절한 인사
4. 신뢰감을 주는 화법
5. 대표번호 시스템 -
리마인드
행복한 고객경험을 만들어 가는 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