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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대리점

대리점 신입 교육과정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기본기, 서비스 마인드, MOT,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 별 대처 방법,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과정을 이수 시 매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모바일, 홈 상품 판매 상담을 일정 수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 교육 방향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과정 이수 시 고객을 응대하며 판매 상담을 할 수 있음
  • 교육 대상
    소매 대리점의 신입 직원

    ★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A반, B반 상관없이 신청가능 합니다 ★
  • 수강생 유의사항
    ※ 교육 중 미 이수 규정을 꼭 확인 바랍니다.
    1) 1시간 이상 얼굴이 화면에 보이지 않는 경우
    2) 1시간 이상 화면이 꺼져있는 경우
    3) 1시간 이상 과정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4) 교육 참석 중이라고 볼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경우
    (고객응대, 고객상담, 흡연, 취식, 운전 등)
    5) Test 불합격 시 해당

    ※ 신청 후 교육 관련 안내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교육생 전화번호 및 알림톡 수신 여부를 필수로 확인 바랍니다.
    (교육 시작일 3일전 과정 안내 발송 예정 : ZOOM URL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URL 필수참석)

    ※ 본 과정은 코로나 이슈로 인해 1~5일차는 온라인(ZOOM)
    5일차는 온라인 교육과 종합테스트 및 교육생 별 1:1 R/P테스트가 진행됩니다.
    1~5일차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니 교육장으로 오는 인원이 없도록 주의바랍니다.

    ※ 대리점 신입과정 환불 규정은 자료실 참고바랍니다.

    ▶ 마감일 기준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 일정
    ※ 일자 별 교육 내용 안내
    (1~5일차 온라인 교육 5일차 교육생 별 1:1 실습 및 Test)

    1일차) 과정 소개(1h) + LG유플러스 SENSE(1h) + SENSE 서비스 화법(2h) + DISC 성향분석(2h)
    2일차) SENSE 고객응대화법(2h) + 고객응대 R/P 코칭(4h)
    3일차) 모바일 상품 완전정복(2h) + 홈상품 완전정복(2h) + 결합/제휴상품 완전정복(1h) + 영업지원 시스템(1h)
    4일차) 상담지원 시스템(2h) + 스마트 상담 R/P 코칭(4h)
    5일차) 건강한 유플러스(2h) + 최종 R/P TEST(4h) + 이론종합 TEST(1h) 과정수료식(1h)
  • 장소
    온라인 ZOOM
  • 교육 방안

    필수/선택필수

    교육방법온라인

    교육수준초급

    교육일정5일

    합격조건- 100% 출석
    - 일별 Test / Final Test 합격

  • 과정 내용
    • SENSE의 개념 및 중요성

      U+ 대리점 직원이 갖춰야 할 SENSE 마인드

    • 기본 SENSE

      매장 근무 시 지켜야 할 기본기에 대한 습득

    • 센스 화법 기본/입문/심화

      U+ 대리점 직원이 갖추어야 할 화법

    • DISC 고객 성향 파악하기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응대 방법 알아보기

    • Make Sense

      모바일/ 홈 상품/ 결합 제휴 완전 정복/스마트상담 영업지원 시스템 과정을 통해 요금제 종류 및 주요 핵심상품의 특장점 익히기

    • 고객응대 R/P

      U+ 매장에서 벌어지는 단계 별 MOT와 그에 맞는 고객 응대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 스마트상담 R/P

      스마트 상담을 활용한 U+ 모바일, 홈상품 상담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 건강한 유플러스

      건강한 영업을 위해 매장에서 지켜야 할 정보 보안 가이드 익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