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대리점 신입과정(유림텔레콤 부산_오프라인) 9/2 ~ 6

교육신청
  • 교육 대상
    유림텔레콤 부산소매 대리점의 신입 직원
  • 교육 기간
    2024.09.02 ~ 2024.09.06 (5일)
  • 교육장
    네오아이즈 부산교육장 위치 안내
  • 수강생 유의사항
    ※ 교육 참석시 주의 사항 확인 바랍니다.
    교육 지각 및 불참시 교육 이수자에서 제외 됩니다.
    교육 시작 전 9시 30분 출석 완료 바라며,
    LG U+ 유니폼 착용(현장근무시 준하는 단정한 용모) 참석 바랍니다

    ※ 신청 후 교육 관련 안내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교육생 전화번호 및 알림톡 수신 여부를 필수로 확인 바랍니다.
    (교육 시작일 3일전 과정 안내 발송 예정)

    ※ 5일차는 교육생 별 1:1 실습 및 R/P TEST 이론종합 TEST 진행 됩니다.

    ※ 대리점 신입과정 환불 규정은 자료실 참고바랍니다.

  • 기간
    수강신청기간 : 2024.08.29 ~ 2024.09.02
    취소가능기간 : 2024.08.29 ~ 2024.09.02
  • 교육특징
    교육수준 : 초급
    정원 : 11명
  • 정가
    50,000원 60%
  • 교육비
    30,000원
  • 수료기준
    100% 이상 출석 / Test Pass
  • 교육 방향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과정 이수 시 고객을 응대하며 판매 상담을 할 수 있음
  • 일정
    ※ 일자 별 교육 내용 안내
    (1~5일차 오프라인 교육 5일차 교육생 별 1:1 실습 및 Test)

    1일차) 사전 TEST 및 과정 소개(1h) + LG유플러스 SENSE(1h) + SENSE 서비스 화법(2h) + DISC 성향분석(2h)
    2일차) SENSE 고객응대화법(2h) + 고객응대 R/P 코칭(4h)
    3일차) 모바일 상품 완전정복(2h) + 홈상품 완전정복(2h) + 결합/제휴상품 완전정복(1h) + 영업지원 시스템(1h)
    4일차) 상담지원 시스템(2h) + 스마트 상담 R/P 코칭(4h)
    5일차) 건강한 유플러스(2h) + 최종 R/P TEST(4h) + 이론종합 TEST(1h) + 과정수료식(1h)
  • 교육 방안

    필수/선택필수

    교육방법오프라인

    교육수준초급

    교육일정5일

    합격조건 - - 100% 출석
    - 일별 Test / Final Test 합격

  • 과정 내용
    • SENSE의 개념 및 중요성

      U+ 대리점 직원이 갖춰야 할 SENSE 마인드

    • 기본 SENSE

      매장 근무 시 지켜야 할 기본기에 대한 습득

    • 센스 화법 기본/입문/심화

      U+ 대리점 직원이 갖추어야 할 화법

    • DISC 고객 성향 파악하기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응대 방법 알아보기

    • Make Sense

      모바일/ 홈 상품/ 결합 제휴 완전 정복/스마트상담 영업지원 시스템 과정을 통해 요금제 종류 및 주요 핵심상품의 특장점 익히기

    • 고객응대 R/P

      U+ 매장에서 벌어지는 단계 별 MOT와 그에 맞는 고객 응대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 스마트상담 R/P

      스마트 상담을 활용한 U+ 모바일, 홈상품 상담 방법 알아보고 실습하기

    • 건강한 유플러스

      건강한 영업을 위해 매장에서 지켜야 할 정보 보안 가이드 익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