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마이페이지
최고의 교육 파트너 NEOIZE
교육·훈련 전문기업 NEOIZE에서 LG유플러스 교육을 시작합니다.
교육신청
NEW 최신교육
소중한 직원이 최고의 성과를 낼수 있도록 교육훈련 전문기업 네오아이즈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리점 신입 교육과정
대리점 신입직원 대상 필수 교육 과정으로 기본기, 서비스 마인드, MOT,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 별 대처 방법, 올바른 고객 응대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과정을 이수 시 매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모바일, 홈 상품 판매 상담을 일정 수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대리점]→[대리점 신입과정]
교육일정수시
SENSE 고객응대 : 불만고객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가 정비례하는 서비스 중심 시대! 최신 트랜드를 이해한 CS 전략을 수립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체득화 함으로써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는 과정입니다.
수강신청[대리점]→[SENSE 고객응대]
SENSE 고객응대 : 표준
영업 성과와 만족도가 정비례하는 서비스 중심 시대! 최신 트랜드를 이해한 CS전략을 수립하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체득화함을써 영업 성과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는 과정입니다.
SENSE 고객응대 : 서비스 EQ
차세대 UCube CS 완전정복
차세대 UCube 시스템 실습을 통한 CS응대 및 전산업무 절차를 정확하게 학습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추가 판매 기회 확보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수강신청[대리점]→[차세대 UCube CS]
대리점 신입코칭 과정_UCRM
대리점 신입과정을 마친 인원들이 현장에 필요한 기초적인 영업지원시스템을 활용하여 소매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현장방문 실습과정을 운영합니다.
수강신청[대리점]→[대리점 신입코칭]
시연완전정복 과정
"시연이 어렵다! 어떻게 시연할지 모르겠다! 더 나은 시연을 하고싶다!" 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시연완전정복 과정이 신설되었습니다! 코칭 전문 강사진과 함께 소그룹 밀착 코칭을 통해 직접 시연해보며 두려움을 극복하고 시연을 완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대리점]→[시연 완전정복]
CS역량강화(t-NPS)
t-NPS 척도를 알아보고 관리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우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진팬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체득화 하는 과정
수강신청[현장코칭과정]
교육일정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R/P코칭
모바일 및 홈 상품, 스마트 상담에 대한 폭넓은 R/P코칭을 진행합니다. 또한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R/P실습을 통해 상담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PROFESSIONAL TRAINING
교육·훈련을 통한 변화는 네오아이즈의 핵심가치
Human-Centered
사람중심
Field-Centered
현장중심
COMMUNITY
네오아이즈의 최신 소식들을 확인해보세요.
30
2020.12
네오아이즈 교육 시스템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오아이즈 교육 시스템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한 사항이 있을 시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오아이즈 2022년 경력강사 공개 채용
2022.01.01 ~ 2022.07.31
With NEOIZE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