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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교육과정 안내

LG U+ 대리점

투게더 결합

기존 결합 할인과는 차별화 된 U+ 투게더 결합 할인에 대해 배우고 파격적인 할인금액과 간편한 적용 방법을 숙지하여 과정 이수 시 고객 탐색을 통한 추가 실적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하기
교육 방향 1. 기존 결합 할인과 차별화된 투게더 결합의 특장점과 핵심 가치에 대해 숙지한다.
2. 투게더 결합으로 추가 고객을 발굴하고 가구 단위 실적 유치를 달성한다.
3. 시스템으로 투게더를 전산 작업하는 방법을 배우고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LG유플러스 소매 매장의 영업직원
수강생 유의사항 1. 1회당 현장코칭 7개 과목(UCRM or OB콜 or TV or 대명 or 투게더 or 기본기 기초 or 기본기 심화) 중 1개 과목을 90분으로 운영됩니다.
2. 오프라인 코칭 진행 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여 교육장 대비 최대 15명으로 교육 인원을 제한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 10명 미만으로 제한
3. 강사 1:1 배정 후 코칭 일정, 교육생 수, 장소, 과목 등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일정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장소 강사와 대리점 대표자 협의로 결정

※ 신청 확인 후 배정된 강사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매장에서 진행 시 고객이 방문하지 않는 시간으로 요청
※ 고객 응대로 발생하는 부재와 대리점 사정에 의한 지연은 환불 및 시간 연장 불가

교육방안

필수/선택 교육방법 교육수준 교육일정 합격 조건
선택 오프라인 1과목 90분

과정내용

필수/선택 교육방법
Part1 WHY - MIND SET 1. ICE BREAKING
2. U+ 투게더 정의 : 파격적인 (새로운) 결합의 등장, 특색 없는 결합상품 시장에서 U+는 결합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3. 기대효과 : "성과의 자판기" 할인이란 COIN을 넣었다면, 이제는 성과라는 버튼을 눌러라
4. SENSE :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고객 중심 사고" 기존 결합할인에서 소외되었던, 기존 결합 금액 불만족 고객의 갈증을 해소하다
Part2 WHAT - 상품 안내 1. U+ 투게더 : 가장 파격적인, 강력한, 매력적인 결합 할인 유형
2. 타사의 결합상품 비교 : KT '프리미엄 가족할인' , SK '온가족플랜' 비교
3. 투게더의 경쟁력 : 할인 금액은 잘 활용하고 있으나, '누구나'라는 키워드는 얼마나 활용하고 있는지?
Part2 WHAT - 상품 안내 1. 핵심 가치 전달 : 핵심 가치는 고객 탐색을 통한 숨어있는 추가 고객 발굴!
2. 반론 극복 : 이렇게 좋은 결합상품 '왜' 권유 안하세요?
3. 주의사항 : 대상 요금제, 가족/청구계정 1그룹만 가능
Part3 HOW - 활용 가이드 1. 시스템 활용 : 스마트상담(제안), UCRM(고객관리), U Cube(캠페인)
2. 우수사례 : 특장점과 연결된 우수사례 제공